역배배팅


역배 배팅 가이드 및 역배 분석 노하우

역배, 정배 어떤 것을 공략할까?

역배 배팅의 의미는 배당률이 높은 상대적 약팀에 배팅하는 것이죠.

달리말하면 정배에 비해 고위험 고수익을 노리는 배팅방법입니다.


물론 배당률에 따라 로또배팅에 가까운 역배가 있고 정배와 큰 차이가 없는 역배도 있습니다.

메이저사이트 추천 배당률에 따라 자금분배나 배팅전략도 달리해야 하구요.

그리고 역배 배팅은 리스크가 정배 보다 크기 때문에 경기 분석을 더욱 면밀히 해야합니다.


토토커뮤니티를 가보면 정배를 노리는 게 맞는 지 아니면 역배 배팅이 더 효과적인지 말들이 많습니다.

이렇게 혼돈스러울 땐 스포츠배팅 배당률의 의미를 다시 생각해보면 쉽게 결론이 나옵니다.

스포츠배팅 배당률은 전세계 스포츠전문가들이 한 경기를 면밀히 분석해서 각 팀 승리확률을 정하고 이를 배당률로 환

산한 것입니다.


전세계 전문가들이 이구동성으로 이 팀의 승리확률이 더 높다고 하는데 여러분은 어느 팀에 배팅하시겠습니까?

더 이상 무슨 고민이 필요할까요?

스포츠북 오즈메이커(odds maker) 들은 풍부한 스포츠업계 경험과 지식 뿐 아니라 각 스포츠팀 관계자들과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보유한 사람들입니다.

그런 사람들의 예측에 반할 결정적인 반박자료가 없는 한 결론은 이미 나온 것이죠.

그렇다고 오즈메이커들을 신격화하는 것은 아닙니다.


오즈메이커 한 사람이 1년에 만 건 정도의 스포츠경기 배당률을 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모든 경기를 면밀하게

분석을 할 수는 없습니다.

특히 아프리카나 아시아 쪽 변방 스포츠리그는 더욱 그렇겠죠.


그래서 흔히말하는 이런 잡리그의 정배는 정배의 원래 의미가 많이 퇴색된 것이죠.

한마디로 가성비가 떨어지는 정배입니다.



역배 배팅 노하우

역배 배팅의 노하우는 바로 이런 가성비가 떨어지는 정배의 반대편을 배팅하는 것입니다.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

Old school Easter eggs.